40대에 여행하고 맛있는거 먹기~/국내여행

부산 갈만한곳 용두산 공원 부산타워

블로그하는 마눌 2023. 5. 16. 11:28
반응형

부산여행시 꼭 가만한곳...용두산 공원 그리고 부산타워

안들러볼수 없죠...

이번여행은 스케줄을 여유있게 짜서...기차타기전에 부산역에서 들리는곳으로 추천드려용~

오랜만의 방문이네요.용두산 공원...국제시장 방문했다가 걸어서 왔어요...^^

예전에는 디게 한참 걸었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걸어보니 얼마 안돼더라구요..

걸어 올라가는길에 발견한 용 벽화......ㅎㅎㅎ

올라가자마자 보이는 부산타워

바로 뒤돌아서서 보면 엘리베이터로 올라오는길이 보이네요...

왜 항상 저길을 못찾는건지...ㅋㅋㅋ

전에는 못봤었는데 꽃시계가 생격더라구요...^^

아이들이 안비켜서 결국 찍었네요...ㅋㅋ

이순신장군의 동상과 부산타워가 너무나도 위풍당당해보였어요...^^

타워앞에 올라가니 이런 포토스팟이....다들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...^^

포토스팟 옆에 ㄷㅅ 이 있어서 뭔가했더니만 대선 팝업스토어였어요...^^

진로팝업스토어를 따라한게 아닌가 싶은 구성이네요...^^

술고 팔고 물도 팔고...ㅋㅋㅋㅋ

볼펜은 그냥 주는건가 했드만....이것도 파는거네요...아쉽

뭔가 아기자기한 것들이 많았어요...^^

진로처럼 컵들도 나오는가봐요.,..^^

진로에 있던 왕컵도 있네요...^^

여기는 부산타워 안에 굿즈샵이에요...

엄청 다양한것들이 있어서 이것저것 구경하는데도 한참 걸리더라구요...

이쁘긴 한데...가격이 착하지 않네요...^^

저 돼지국밥 마그넷은 좀 탐났어요...^^

제일 맘에 들었던건데...고민하다가 그냥왔어요...

부산여행 하시면 꼭 갈만한곳으로 용두산공원을 추천드려요...국제시장 근처이니 들렀다가 슬슬 걸어서 방문하기 좋은 코스랍니다~

 

 

 

#부산여행

#용두산공원

#부산타워

#대선팝업스토어

#용두산공원에스컬레이터

#부산갈만한곳

반응형